티맵모빌리티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나들이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.
티맵모빌리티는 오는 28일까지 스타벅스 '아메리카노 1+1 쿠폰'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.
쿠폰은 TMAP 플랫폼에서 스타벅스 벚꽃 매장을 확인만 해도 발급 받을 수 있다. TMAP 홈화면 내 이벤트 배너에서 '티맵테마코스: 꽃길따라, 벚꽃따라 스타벅스 벚꽃 여행' 콘텐츠 확인 후 하단 '1+1 쿠폰받기'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.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. 기한은 4월 7일까지다.
매장에 방문해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해 사이렌 오더로 활용할 수 있다. 쿠폰 적용 대상 음료는 핫, 아이스 구분 없이 '카페 아메리카노', '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', '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', '1/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' 총 4종이다.
29일부터는 아메리카노 사이즈 업 쿠폰이 제공된다. TMAP에서 '스타벅스 벚꽃'을 검색하면 나오는 98개 벚꽃 특화 매장 및 전국 스타벅스 DT점을 목적지로 경로설정만 해도 바로 쿠폰이 발급된다. 사이즈업 쿠폰은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.
한편 스타벅스는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매장 10여 곳을 소개한 지도를 공개하고, 벚꽃 시즌에 맞춰 총 98개 매장을 '체리 블라썸 이벤트 매장'으로 선정했다. 시즌 특화 상품은 내달 12일까지 판매된다.
이장원 티맵모빌리티 BIG(Brand Innovation & Growth) 담당자는 "지난 설 연휴에 진행했던 스타벅스 사이즈 업 혜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,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"며 "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이동과 일상에서 모두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"고 전했다.